이메일(Nmail) 사용하기 | 이메일 계정 추가 및 삭제
페이지 정보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-07-17 14:53 조회2,371회 댓글0건본문
[ 웹 메일 관리자 계정 접속 ]
1. 메일 관리자 접속: http://nmail.자기도메인
2. 아이디 postmaster 로 접속
(* 메일 관리자 ID는 기본적으로 postmaster(메일 관리자) 계정으로 사용되고 있으므로, postmaster 계정으로 접속하여 계정 추가 및 삭제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)
※ 메일관리자(postmaster) 패스워드 분실 시 변경 요청 방법
- 나누미넷 홈페이지 -> [통합 관리자] -> 사용 도메인 선택 -> [상세보기] -> [MAIL 패스워드 변경]
[ 웹메일 계정 생성 ]
- [관리자 메뉴] 탭을 클릭하여 접속
- 회원관리 카테고리 하위에 [메일계정 추가] 탭을 클릭하여 접속
- 회원관리 카테고리 하위에 [메일계정 추가] 탭을 클릭하여 접속
- 해당 칸에 알맞은 정보를 입력하여 준 후 추가 버튼 클릭
※ 여러 개의 계정을 추가할 시 [계속추가] 버튼을 사용하여 진행 바랍니다.
※ 메일 용량 / 대용량 / 웹하드 용량은 고객님의 패키지 용량 제한 내 설정 가능합니다.
[ 웹메일 계정 삭제 ]
- [관리자 메뉴] 버튼 클릭
- [회원관리] 카테고리 클릭
- 삭제하려는 계정의 ①[선택 박스 체크] -> ②[부가기능 선택 박스 -> 메일 계정 삭제] 또는 우측의 ③[삭제] 버튼 클릭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